본문 바로가기

Review

Diple 뮤직클립미니 MP3P 리뷰 - 짝퉁 아이팟 셔플(4세대)

지난번에 말씀드렸듯이 독특한 제품선택관을 갖고 있는 필자입니다. 이번에 귀국해서 나름 몸을 만들고자 운동을 시작했는데 갖고 있는 MP3플레이어가 거추장스러워 운동에 알맞는 MP3플레이어를 찾는 도중 필자눈에 들어온 MP3가 있으니 그것은 바로 Diple 뮤직클립미니입나다.

어디서 많이 보신제품같아 보이지 않습니까??? 바로 아이팟 셔플의 4세대!!!

아이팟 Shuffle (4세대)


이 제품과 상당히 유사한 디자인을 갖고 있습니다;;; 일명 짝퉁이라고나 할까요;;;
당연히 제품을 선택할때 메이커를 따지지 않는 필자이기에 당연히 질렀습니다. 그 이유는 가격이 쌌거든요;;; 2기가 제품이 단돈 16,800원!

Diple 뮤직클립미니

아이팟 Shuffle (4세대)



잘 구분이 가십니까?? 정말 완벽한 싱크로율!! 정말 메이드 인 중국입니다.^^ 그럼 받은 제품을 차근차근 알아가보도록 하겠습니다~


배송된 제품입니다. 역시 푸짐하군요.^^ 기본적으로 구성된 제품을 알아보면 MP3 패키지, 목걸이형 주머니, 무료 다운로드 이용권이 있습니다.


MP3 패키지 구성입니다. 여기 또한 풍성합니다!! 간단한 설명서, 케이스, 실리콘 케이스, MP3 본체, 무통이어폰, 미니 USB케이블로 구성되어있습니다. 상품을 받아서 바로 사용이 가능하도록 모든 구성품을 지원합니다. 정말 실리콘 케이스는 기대 이상이었습니다.

그럼 한번 제품을 살펴보도록 할까요?~


동그란 모양의 5개의 버튼과 상단에 위치한 전원스위치 그리고 3.5파이 이어폰을 지원하는 소켓이 보입니다.



하단부분에는 미니USB슬롯이 있어 충전과 데이터 교환에 이용이 됩니다. 기본적인 충전시간은 3시간정도 소모되며 약 7시간정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하단과 상단에 위치한 신호등을 이용하여 MP3플레이어의 상태를 표시해줍니다. 컴퓨터와 연결하게되면 자동으로 충전되며 외장디스크로 인식이 됩니다. 그 부분에서 특이한 부분이 있습니다.


바로 가상 CDROM과 MP3영역으로 분할된 드라이브로 구성이 되어있는데 CDROM에서는 미디어파일 매니저 프로그램이 있어 설치하면 보다 쉽게 음악파일을 전송 관리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정말 쓸만한 녀석입니다. 비록 다른제품의 디자인을 카피한 제품이지만 알찬구성과 기대이상의 완성도로 사용자가 만족할 만한 제품입니다. 1기가 용량의 7만원을 호가하는 명품 아이팟이냐 아니면 2기가에 2만원도 안하는 중국제품이냐... 과연 여러분의 선택은 어떤것입니까?

이 제품 구매를 원하신다면(참고로 저는 판매자와 아무런 관련 없답니다;;;) -> 상품링크

자 그럼 가벼운 마음과 MP3로 운동을 시작해볼까요?~ ^^



'Review'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맥북(MacBook) 화이트 개봉기  (2) 2009.05.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