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bout Us

PochDigital은??
PochDigital 은 국내외 가젯 뉴스들을 발빠르게 전하고, 각종 리뷰 및 컬럼의 기고를 통해 질 높은 컨텐츠를 여러분들께 제공해 드리는 가젯 미디어 블로그 입니다. 말이 좀 거창하게 나왔네요 ^^;; ㅋㅋ 저희는 가젯 관련 유명 블로거 선배님들을 본받아 질 높은 컨텐츠 생산에 동참하는 또 하나의 블로그로 기억되길 바랍니다. 여기서 왜 '저희'라는 단어를 사용한 이유는, PochDigital은 팀블로그이기 때문입니다. 앞으로 하나둘 작가 및 편집진들이 참여를 해주실 예정이오니 많은 기대(!?)들 부탁드립니다!! ^^

PochDigital의 저작권 규약
PochDigital 은 국내외 소식을 전달함에 있어 불법적인 불펌 행위와 기타 저작권 위반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컨텐츠 제작에 있어서 사진 및 소식 전달에 따른 인용 역시 적극적인 출처 표시등을 통해 본 저작권자들의 권리를 지키는데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위 인용의 범위는 저작권법 28조 '공정 이용'범위를 따릅니다.) 이와 더불어, PochDigital 내에서 생산되는 컨텐츠의 불펌 행위 및 기타 저작권 위반 행위가 없도록 이용자분들께서 잘 지켜주시길 바랍니다.

Contact us
이메일 : seuk21@gmail.com (매일 수시로 체크하니 24시간 이내 회신 받으실 수 있으십니다.)
연락처 : 0 7 0 - 8 2 5 2 - 0 5 2 0 (혹시 무선 인터넷이 안잡히는 지역에 있을시 못 받을 수 있습니다.)

RSS 피드 신청
☞ RSS 구독은 기본센스!! ^0^ http://feeds2.feedburner.com/Pochdigital
☞ 한RSS가 필요하다면 여기로

오픈캐스트 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