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소니 이북 리더기에 광고와 동행길 모색중..

안녕하세요?? 석쿤입니다~^^ 얼마전 이북에 관련된 컬럼을 연재하며 이북에 대한 관심이 더욱 높아졌는데요. 오늘은 그와 관련된 새로운 소식을 하나 전해드리려 합니다.

소니전자(America)의 사장인 스티브하버의 말에 따르면, 현재 PRS-700시리즈로 이북시장에 진출해 있는 소니가 써드파티와 함께 이북 시장에 광고를 결합할 방법을 모색중이라 합니다. 이에 대한 방식이나 앞으로의 일정에 대해서는 명확하게 밝혀지진 않았네요.

다만 이미 신문, 잡지와 같은 미디어들이 광고와의 공생관계를 잘 유지하고 있기에 이북시장에서도 이에대한 준비를 막 시작하고 있는게 아닌가 싶습니다. 확실히 인프라로써의 이점을 제대로 살리려는 노력으로 보입니다. 이북 시장의 선점을 좋아하는 소니로써는 아마존을 물리치기위한 새로운 도전인 셈이네요.

이런 기사를 볼때마다 우리나라에서도 빨리 이북 시장이 정착이 되었으면 하는 바램이 더 커지는군요. 이제 곧 네오럭스社의 누트2가 출시를 할 예정이라 기대가 큰 석쿤입니다.. ^^

관련 기사 : 뉴스미디어에이지



글 작성&편집 : 석쿤(안정석)


웹을 필두로 IT전반에 걸친 트랜드를 캐치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포치디지털과 함께 재미있고 유용한 정보를 전달하는데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웹에 관련된 최신 정보를 원하시는 분은 리드라이트웹을 이용해주세요. seuk21@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