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roduct/휴대폰 / PDA

4G 아이폰 한번 미리 만나볼까요? [예상 디자인]


차세대 아이폰이 올해 여름에 출시될것이라는 기대가 가중되면서 아이폰 매니아들 중에서 차세대 아이폰은 어떻게 출시될것인지 예상하는 자신들의 소망을 담은 아이폰을 가상으로 디자인해보고 있습니다. 현실 가능성이 많은 것부터 그렇지 않은 것 정말 독특한 컨셉을 갖은 아이폰등 이런 아이폰의 관심은 차세대 아이폰의 기대치를 높이고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럼 어떤 차세대 아이폰이 디자인되었는지 알아보도록 할까요?


날렵한 곡선미를 살린 아이폰으로 자칫하면 손이 배일것 같은 아름다움을 갖고 있습니다.


쿼티키보드를 장착한 아이폰 모델로 좌우에 추가적으로 게임컨트롤러가 장착이 되어있어 보다 원할한 게임 플래이가 가능하도록 하였고 카메라 랜즈를 기존의 아이폰보다 고사양의 랜즈를 채택하여 사진의 퀄리티를 높이는데 중점을 두었습니다.


같은 쿼티키보드를 체택하였지만 게임 컨트롤 패드가아닌 기존 아이팟에서 사용되던 휠버튼을 채택하여 MP3 플래이어로서의 기능을 강조한 제품입니다.


맥북 에어의 곡선미를 채택한 모델로 동영상 채팅 기능을 탑재하였습니다. 당연히 GPS또한 연동이 됩니다.


아이폰 사용자는 다른 스마트폰 사용자들보다 게임을 다운받는 횟수가 많다고 합니다. 이런 점을 착안하여 디자인된 아이폰은 별도의 게임컨트롤용 키패드를 부착하여 게임플래이에 원할하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이 아이폰 디자인은 기존의 아이폰에 블랙을 입혀 역시 남자는 블랙! 이라는 부분을 강조하고 있으며 SD카드를 이용한 추가 메모리 구성이 용이하도록 별도의 메모리 슬롯을 장착한것이 인상적입니다.


투명아이폰! 솔직히 잊어버리기 쉬울것 같아서 좀 걱정이 되기는 하지만 현재 LG에서 투명키패드를 탑재한 핸드폰이 출시를 앞두고 있는 가운데 불가능할 것 같지는 않습니다. 다만 잊어버렸을 경우 아이폰이 알아서 자신의 위치를 알리는 기능이 필수있듯 싶긴합니다.^^;

역시 네티즌의 상상력은 대단합니다. 과연 여름에 출시될 아이폰은 어떠한 모습과 기능을 갖을지 기대가 더해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