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esign&Fun

삼성 i8910(옴니아 HD), 마술의 숨겨진 비밀은?

아래 동영상은 삼성 i8910(옴니아 HD)로 촬영된 것입니다. 삼성 i8910 옴니아 HD는 지난 2월 삼성이 바르셀로나에서 열린 World Mobile Conference에서 풀터치스크린 스마트폰 '옴니아'의 업그레이드 후속작으로 선보인 제품으로,  세계 최대 크기인 3.7인치 AMOLED 디스플레이 탑재, HD급 동영상 촬영, 800만화소 카메라 기능이 추가되가된 폰 인데요... 그나저나 한국에서는 언제쯤 만나볼 수 있을까 또 궁금해 집니다...쩝;;

삼성의 바이럴 마케팅 영상으로 보이는 유투브 동영상 인데요, 제가 클릭할때만 해도 이미 유투브 안에서만 조회수가 7만건이 넘고 리플도 분단위로 달리고 있더군요. 입소문이... 삼성의 인기가... 대단하긴 대단하네요~ ^0^

거울에 비춰진 남자가 폰으로 영상을 찍고 있는데 어째, 뒤에 있는 여자친구는 반응이 시큰둥 하네요.
한번에 찍었고, 어떠한 편집도 컴퓨터 그래픽도 넣지 않았다고 합니다. 그럼 이게 어떻게 가능하냐구요??
힌트는 빠르게 지나가는 영상들을 슬로우 비디오처럼 머리속에 그리고 찬찬히 살펴보시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숨은그림 찾기처럼 말이죠^^ 인물들을 중점적으로 보시는 것이 도움이 될 듯 합니다.

처음엔 정말 신기하다고 생각했는데...
달린 리플들을 읽어 보고 또 본 결과...드디어 해답을 찾아냈습니다! 아하!!!!ㅎㅎ
자, 그럼 자~알 보세요.
 


이 매직의 숨겨진 비밀, 눈치채셨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