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roduct/인테리어

미래형 디자인의 의자 모음


1. Novegue 디자인 스튜디오의 제품으로 흔들의자를 아름 다운 곡선으로 디자인 했답니다. 단순히 의자로써의 기능뿐 아니라 흔들거림을 전기에너지로 바꿔 책을 읽을때 필요한 LED 불빛을 만들어 줍니다. 의자 아래 보이는 부분이 동력장치가 되겠네요~ ^^ 이렇게 봐서는 불편해 보이는데 과연 어떨런지;;


2. 제프로버라는 디자이너가 컨셉형 미래 의자 리노v4를 만들었습니다. 제프로버는 이 디자인이 공원의 벤치겸 빈백 대용으로 사용하기 위함이라 말하네요. 왠지 공원 벤치에 저런 의자들이 배치되있다면 한껏 멋스러워보이지 않을까요?? 아마도 우리나라에서는 재정적 문제로 저런 벤치를 공원서 보기는 힘들겠지만요;;ㅋ


3. 이번 제품은 한번에 딱 감이 오시죠?? 꽃잎을 형상화 시킨 미래형 의자입니다. 알렉스 코즈마라는 디자이너가 고안해낸 이 디자인은 고급 갤러리 같은데 딱 어울릴 것 같네요. 그런데 막상 편해 보이진 않는군요. 의자란 자고로 앉았을때 무릎높이 정도는 와야 편한 것인데;;


4. 이번 제품은 벤치를 디자인한 제품입니다. 80% 정도 재활용 알루미늄을 이용해 제작되었다는데요. 이런 제품이 친환경적 이미지로 공원이나 사람들이 많이 찾는 인근에 배치되면 참 좋을 것 같습니다. 저같이 디자인적 감각이 떨어지는 녀석도 저런 디자인의 제품을 보면, '뭔가 특이하고 예쁘구나'하는 생각정도는 할 것 같네요~ㅋㅋ


5. 제일 갖고 싶은 제품중 하나입니다. 만화에나 나올법한 특이한 디자인인데요. 의자에서 명상을 하며 의자의 높낮이 및 위치 회전 조절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저런 제품은 공공장소보다는 개인적으로 이용하는 것이 훨씬 적합할 것 같네요~^^


6. 이 제품 역시 특이하네요. 이 제품은 잔디밭에 누워 있는 느낌을 전해주기 위해 고안되었다고 하는데요. 제가 볼때는 지압용 마사지 의자로밖에 안보입니다. 저 소재가 어떤 것일지가 정말 중요 할 것 같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