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DELL 노트북, 디자인을 품에 안다.


DELL(이하 델) 유저들을 위한 기분 좋은 소식이 나왔습니다. 기존의 델의 투박하고 다소 어두웠던(!?) 디자인 라인이 이번에 대대적으로 개편 되었습니다. 이번에 공개된 델 디자인 스튜디오에서는 약 200여개가 넘는 디자인을 구매자가 직접 선택할 수 있는 시스템을 제공한다고 하네요. 다양한 예술 작품과 함께 프로덕트 레드라는 세계적인 에지즈, 말라리아, 결핵 퇴치 기금의 디자인들도 함께 제공됩니다. (아이팟 레드가 바로 프로덕트 레드 기금의 제품입니다.)

이번에 델이 아다모를 통해 자신들이 가지고 있는 다소 진부한 이미지를 탈피하는데 어느정도 성공했다는 평을 받았는데, 이번에 이렇게 디자인분야에 적극적인 행보를 보여준다면 확실히 산뜻하고 신선한 이미지를 줄 것 같네요. 델 스튜디오의 제품은 743~1,184달러(약 95~150만원)까지 다소 저렴한 가격에 제공되는 제품들이라 많은 인기를 끌 수 있지 않을까 싶네요. 디자인에 따라 40~85달러 정도 추가 비용이 듭니다. 그리고 가장 중요한 것은 아직 우리나라에서는 만나보기 힘들다는 것이네요;; 그래도 시작했다는 것이 중요하겠죠??


ps. 참고로 위 사진은 석쿤이 선택한 디자인입니다... 저의 미적 감각이 좀 딸리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