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roduct/장난감 / 악세사리

신종플루에 탁월한(!?) 엽기 마스크

요즘 신종플루(일명 돼지인플루엔자) 때문에 전 세계가 난리도 아니죠?? 그나마 다행인 것은 어제 기사를 보니 건강한 사람한테는 감기보다 약한 정도로 치명적이지 않다고 하네요. 그래도 워낙 감염 속도가 빠르고 하도 말들이 많으니까 조심해야되겠습니다. 제가 다니고 있는 일본 학교에는 휴교령까지 생각할 정도로 초기 예방에 힘을 쏟는 분위기 같습니다.

그래서인지 요즘 주위에 마스크를 착용하고 다니는 사람을 많이 볼 수 있었는데요. 여기에 아주 신기하고 재미있는 제품이 있어 소개를 해 드릴까 합니다. 마스크는 마스크인데.. 평범함을 거부한 엽기적인 마스크 입니다. '마스크에도 개성이 필요하다'라는 모토인지 정말 여러 종류의 재미있고 신기한 마스크가 아주 많네요. 그럼 한번 구경해 보실까요??


참 신기한 마스크들이 많이 있죠?? 외국이야 워낙 개성 만점 사람들이 많아, 이런 마스크를 착용한다 해도. 과연 우리나라에서는 이런 마스크를 착용하고 시내를 활보할 용감한(!?)분이 계실지 궁금하네요. 만약 저런 마스크를 착용하고 걸어다닌다면... 인기만큼은 쵝오겠네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