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esign&Fun

닌텐도 DSi 게임기, 속살 전격 공개!!


오늘 TechRestore에서 새로나온 닌텐도 DSi 게임기를 속살을 낫낫히 공개하는 영상을 올렸습니다. 놀라운것은 이 영상이 1300장, 정확히 1304장의 사진을 모아 만든 스톱모션(Stop-motion)이라는 건데요... 랩탑이나 아이폰, 아이팟과 같은 제품들을 분해하는 영상들은 이미 전세계 50만명이 넘는 사람들에게 인기를 끌은 바 있습니다. 하지만 이번에는 분해한 기기를 조립하는 모습까지 담고 있네요. 조립하는 영상을 제작하는 데만해도 8시간이 걸리기 때문에 그동안에는 엄두도 못냈다고 하네요..헉;;

이 영상을 제작한 비디오 아티스트 Brian Northway이 살짝 공개한 과정을 한번 살펴볼까요?
우선 찍은 사진들을 모아 포토샾에 옮겨 좀 손을 본후, Quicktime프로그램을 이용해 600x1200 픽셀 비디오로 바꿔주고, 바꾼 영상을 MPEG Streamclip을 이용 와이드 스크린에 맞게 720p HD (1280x720)로 사이즈를 변경했다는군요.  마지막으로 타이틀과 배경음악, 효과음을 넣으면.........

짜쟌~ 이렇게 나온 답니다^^ 신기하고 또 귀엽네요ㅎㅎ



보면서 저런 해체는 나도 할 수 있어! 했는데...(그냥 마구 나사란 나사는 다 풀면 되는거 아닌가요?;;)
음... 조립은....글쎄 잘 모르겠네요(약한모습-.-;;)

참고 자료 : 테크리스토어